Baseus GaN 미니 고속 충전기 65w - 리뷰

2020. 3. 9. 00:18일상

728x90

유투버 ITSub의 영상을 보고, 신박한 충전기를 알게 되었다.

바로 Baseus GaN이라는 충전기였다!
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DQ0PG3qGiSU

 

내가 왼쪽 노트북 충전기를 사용하고 있다. 노트북 충전기의 사양은 다음과 같다.

NT930QAA-K716A / 노트북9 / 펜  충전기 vs Baseus GaN 65w
왼쪽 : 기존에 사용하는 노트북 충전기 / 오른쪽 : GaN 충전기

일단 삼성 노트북 9 펜 충전기는 45w인데 121g을 차지하고 쓸데없이 굉장히 크다 ㅠㅠㅠ
오른쪽 충전기는 3개의 포트에 총 65w까지 충전이 가능하면서 120g이다.
일단 부피 자체부터 훨씬 작다는 것을 알 수 있고, 여러 충전기를 가지고 다니지 안 하고 하나의 충전기와 선으로 다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. 

그래서 Type-C로 노트북이 충전할 수 있으면서, 핸드폰도 고속 충전이 가능하다고 한다.

물론 220V 형도 있었지만, 저것이 실제로 우리나라 것과 맞지 않아서 스파크가 일어날 수도 있고, 110v로 하면 장점이 접을 수 있어서, 더 이쁘게 잘 보관할 수 있을 것 같았다.
연결은 돼지코를 사서 같이 하면 되므로, 크게 문제는 없이 잘 쓰고 있다.

이 제품은 직구를 하는 게 싸므로, Qoo10에서 구매를 하였고, 아래 링크를 남기겠다.

https://globalshop.qoo10.com/gmkt.inc/search/?keyword=Baseus%20GaN

 

미국, 유럽, 중국, 일본, 인도, 동남아, 언어, 배송, 결제 걱정 NO! 간편 해외직구 큐텐

 

globalshop.qoo10.com

개인적으로 한 2주일 정도 사용하면서, 일단 부피가 작아서 깔끔하게 들고 다닐 수가 있고, 포트도 고속 충전도 되면서 여러 개를 제공해주다 보니, 선만 있으면 다 충전이 가능하다는 게 좋았다.

단점으로는, 먼가 오래 쓰다 보면 조금 뜨겁다. ㅠㅠ 
아직 날씨가 추워서 괜찮지만, 과연 여름에는 어떨지 조금 걱정이다. ㅎㅎ

혹시 충전기를 찾고 계시다면, 추천한다!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