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3. 2. 11. 23:18ㆍ포스팅 후보
고객 생애주기에 따른 유저 세그멘트와 CRM 마케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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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 생애주기에 따른 유저 세그먼트와 CRM마케팅
예상고객, 신규고객, 충성고객, 휴면고객, 복귀고객의 Life Cycle | 한 사람을 만나 설레는 감정을 느끼고 예상치 못한 이별을 하거나 다시 만남을 통해 사랑에 빠지는 일련의 과정을 우리는 인생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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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redictive CLV란 무엇이고 왜 중요한 건가요?
https://blog.dighty.com/expert/?bmode=view&idx=11226052&t=board&src=image&kw=00002E
다이티가 알려주는 CLV에 대한 거의 모든 것 (실전편) : 다이티 블로그 - Expert
이전 콘텐츠에서 많은 비즈니스에서 평균 CLV는 객단가 X 평균 총마진 X 구매 빈도 X 평균 고객 수명이라는 공식을 통해서 구하고 있다고 말씀드렸는데요. 이러한 CLV를 과거의 구매 데이터를 통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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마케팅 모래시계, 고객구매여정지도 Customer Journey Map 참조모델
https://blog.performars.com/ko/customer-journey-map-reference-model-marketing-hourglass?hsLang=ko
마케팅 모래시계, 고객구매여정지도 Customer Journey Map 참조모델
고객 구매여정상에서 컨텐츠와 채널이라는 마케팅 믹스 요소로서 터치포인트를 식별하고 관리하는 것이 마케팅의 성패를 좌우합니다. '마케팅 모래시계' 는 고객의 전체 구매여정상 고객 경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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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독경제 전환에 필요한 고객생애가치 CLV 활용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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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독경제 마케팅에서 고객생애가치 Customer Lifetime Value를 계산하는 것은 비즈니스 성공에 있어 중요합니다. 고객생애가치 CLV 는 고객의 과거 또는 미래에 예상되는 구매액을 기반으로 브랜드 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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