엑셀 여러개 표 합치는 방법 관련 단축키
2020. 3. 31. 23:24ㆍ일상/엑셀
오빠두 엑셀에서 꿀팁 몇개를 캡처해보겠습니다. 궁금하신 분들은 눌러서 보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!
Ctrl + Shift + + : 열 추가하기
Ctrl + C / Ctrl + Alt + V : 복사 및 중간중간에 셀 넣기
저것을 하면 똑같은 포맷에서 부분적으로 엑셀을 채워준다.
Ctrl+D : 아래 방향으로 자동 채우기
CTRL + 왼쪽 마우스 버튼 : 여러개의 셀/범위 지정 선택
CTRL + 0 : 선택한 범위 전체 열 숨기기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3hOvj0bPbPw
728x90
'일상 > 엑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엑셀) 여러 셀들의 텍스트를 쉽게 하나로 합치기 (2) | 2022.11.05 |
---|---|
엑셀) SUBTOTAL - 필터 상태에서 바로 그룹별 합계, 평균, 개수 구하기 (0) | 2022.11.03 |
엑셀 셀 병합없이 여러 셀에 대해 가로 정렬 및 세로 정렬 (0) | 2020.04.05 |
엑셀 틀 고정 단축키 및 사용 방법(행고정,열고정,행열고정) (0) | 2020.04.01 |
엑셀을 사용해서 쉽게 여러개 폴더 한번에 만들기 (0) | 2020.03.3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