엑셀 여러개 표 합치는 방법 관련 단축키

2020. 3. 31. 23:24일상/엑셀

오빠두 엑셀에서 꿀팁 몇개를 캡처해보겠습니다. 궁금하신 분들은 눌러서 보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!

Ctrl + Shift + + : 열 추가하기

Ctrl + C / Ctrl + Alt + V : 복사 및 중간중간에 셀 넣기

저것을 하면 똑같은 포맷에서 부분적으로 엑셀을 채워준다.

Ctrl+D : 아래 방향으로 자동 채우기

CTRL + 왼쪽 마우스 버튼 : 여러개의 셀/범위 지정 선택

CTRL + 0 : 선택한 범위 전체 열 숨기기

 
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3hOvj0bPbPw

 

728x90